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흡수력이 좋으시네요. 성인 기저귀
    카테고리 없음 2021. 1. 29. 11:48

    쌀쌀해지는 요즘은 출근길에 초경량 패딩을 입고 출근하는 사람도 많지요. 저도 요즘 아침에는 얇은 목도리를 하고 출근을 하거든요. 이런 추운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걸린다면 오래갈 것 같네요.

    우리 엄마는 저녁 잘 때만 어른 기저귀을 하고 잠을 자는데 사실은 잘 때는 소변 양이 가장 많고 가끔 새고 어머니도 신경이 날카로워져서 더 까다롭게 굴었지만, 동생이 어디서 찾았는지 디베코 어른 기저귀을 알린다)기저귀과 종일 기저귀을 함께 사용한 후는 그래도 새는 일은 없었습니다.

    엄마도 평소가 아니라 가끔 컨디션에 따라 사용하다가 밤에 주무시는데, 워낙 엄마가 예민하시고 예민하셔서 저도 신경써야 했지만 그래도 고민은 해결됐어요.

    데베코의 건강한 성인 기저귀인데 엄청 큽니다.흡수체가 쌍꺼풀이 되어 있대요쓰던 성인 기저귀보다 패드나 샘의 방지막이 길고 넓어 놀랐어요. 처음에 어른 기저귀를 보고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랐던 기억이..ww선 방지막으로 배꼽까지 올라왔어요.예민하신 우리 엄마한테는 그래도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꼬불꼬불한 게 엉덩이 부분을 감싸고 있는 것 같아요
    어른 기저귀의 소변 표시 라인입니다.파란색이고 바깥쪽에 길게 표시선이 있어요.액체가 소변 표시선에 닿으면 그 선이 사라지게 되는 거예요.열지 않아도 소변 표시선을 통해 육안으로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성인의 기저귀 패드는 둥그스름한 엠보스 가공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흡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워요. 패드의 옆 부분에는 고정 방지 날개 부분이 있습니다.샘 방지 날개가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샘 방지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이 구불구불한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빈틈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어른 기저귀 안감과 겉감입니다.전에 사용하던 것은 때때로 어머니가 허리가 벗겨져 아프다고 말씀하셨지만, 디베코의 어른 기저귀는 부드러웠습니다.아직 어머니께 상처받아서 아프다고 한 적은 없네요. 손으로 제가 만져도 부드러워요.
    성인용 기저귀 테이프 패드입니다.저희 집은 테이프형 기저귀를 사용하고 있어요.사진처럼 디자인이 들어간 부분이 테이프 패드이고 여기에 테이프를 붙이면 됩니다.테이프는 양쪽에 2개씩 있습니다.손으로 만져봤을 때 적당히 끈적거렸어요.

    저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처음 사용하는 분은 성인의 기저귀 사용법을 몰랐습니다.먼저 아래쪽 테이프를 틈이 없도록 잡아당기는 듯한 느낌으로 테이프 패드에 붙여 주십시오.그 다음에 위쪽에 있는 테이프를 허리에 맞게 잡아당기듯이 붙여 주십시오.제대로 채우지 않으면 샘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저는 처음부터 사용법을 먼저 배웠습니다.

    스트레이트 기저귀에요.사람마다사용하는언어가달라서저도처음에는많이틀렸어요.기저귀를 테이프형 기저귀라고 하고, 빠른 기저귀를 교환용 패드나 스트레이트 기저귀라고도 합니다.

    패드 재질도 둥근 엠보스 가공으로 흡수력이 뛰어납니다. 폭신폭신하고 부드럽고 착용감도 좋을 것 같네요 스트레이트 기저귀는 아래에 접착 테이프가 있으므로 속옷이나 테이프형 기저귀에 붙이면 고정될 것입니다. 샘 방지막도 있기 때문에 샘 방지 및 흡수력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제 어머니는 잘 때만 착용하고 그래도 소변량이 많은 편인데, 사진처럼 테이프형 기저귀와 교환용 패드를 함께 사용하면 질투와 흡수력이 높아집니다.이렇게 같이 쓰고 나서는 아직 새본적이 없어요.

    테이프형 기저귀가 젖지 않으면 교환용 패드만 갈면 되니까 더 경제적이고, 소변량이 많을 때는 이중 삼중으로 흡수되고, 땀샘 방지가 되기 때문에 잘 때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테이프형 기저귀 안에 교환용 패드를 장소에 맞게 넣고 샘 방지막을 세워야 샘 방지막이 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인의 기저귀 테스트 영상물은 테이프형 기저귀 흡수력 테스트를 해 본 것으로, 물은 500 밀리리터 넣어 보았습니다.저도 처음으로 시험을 보는 거라 즐겁기도 하고 떨리기도 했어요. 빨리 부었는데 빨리 흡수돼요. 눈으로 보는 건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많은 물을 다 채워서 들고 바로 흔들어 보았지만 물기 하나도 새지 않아서 또 신기했어요.

    물을넣은지3분정도되었을때 찍은사진인데,한부분에물이모두모여있는것이아니라전체적으로퍼졌죠. 손으로 만져봤을 때는 완전히 뽀송뽀송하진 않지만 그래도 말랐다는 느낌까지 받았어요. 소변 표시선은 꺼져 있었어요.물을 빨리 넣었는데도 생각보다 흡수가 빠른 느낌이었네요.

    까탈스러운우리엄마도이제잘때는걱정안해도되고또저도신경안쓰셔도되니까정말좋죠.

    [디베코의 건강]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smartstore.naver.com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499-26#성인기저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