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린넨 미드 나이트 네이비 린넨 암막 커튼 데꼴 디엔씨 모노
    카테고리 없음 2021. 2. 15. 10:23

    저희 집에서 가장 뷰가 좋은 가운데 방에서 모든 방에서 바다가 나오는데, 특히 작은 방은 거실만큼 바다가 예쁘게 보이는 방이에요.그만큼 햇볕이 잘 들고 암막커튼은 필수! 그렇다고 낮인지 밤인지 구분이 안되는 아주 형편없는 암막커튼은 조금 부담스럽고 살짝 은은한 빛이 비치는 내추럴한 느낌의 린넨 암막커튼을 선택했어요.
    제가 고른 리넨 암막커튼은 데콜 디엔시모노 린넨 미드나잇 네이비 컬러입니다.맞춤 커튼이라 배송까지 일주일 정도 걸렸을걸요? :) 사이즈 확인차 전화 문의 드렸는데 친절하게 막대기 타입인지 레일인지 확인하시고 막대기 두께까지 확인하신 후 사이즈 추천해주시며 주문할 때부터 뭔가 느낌이 좋더라구요. www
    핀형으로핀까지꽂아배송합니다.폴리에스터 100% 소재로 세탁이 편하며 실밥은 얼마나 세심한지 실밥이 없었어요 .
    짜임새 있는 짜임으로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배송될 때 택배박스에 접혀왔는데 구김이 별로 없어서 놀랐어요.그만큼 관리가 편할 것 같았어요.커튼 밑단 양단에는 추가가 들어가 있어서 린넨 암막커튼을 걸어주시면 자연스럽게 아래로 떨어지는 느낌이 멋스럽습니다. :)
    원래 한때 꽂았던 커튼이 이사 가기 전 집에 있던 커튼이라 너무 짧아요. ㅠㅠ 브래킷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막대기에 맨 아래로 내려가서 걸었는데 일반 아파트보다 층고가 10cm 이상 높고 모든 커튼이 짧아요.
    그럼 데꼴 디엔씨 모노 린넨 커튼을 당장 쳐보기로는 분명 창문은 넓은데 커튼이 없으니까 너무 허전하고 이상해요 ㅋ
    와우!! 맞춤커튼답게 길이는 딱 제가 원하던대로에요. : 남김없이 바닥에 안붙인듯한~
    햇빛의 투과율은 사진상의 느낌은 이 정도, 실제로 보면 이보다 어두운 느낌이 됩니다.70%정도의 암막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가 지기 시작하는 저녁놀이 지는 저녁 방에 불을 끄면 방이 어두워지죠?위에 사진이 형광등을 껐을 때와 켰을 때의 차이입니다.이 정도라면 일반 암막 커튼과 비교해도 전혀 위화감이 없을 정도입니다.
    암막 린넨 커튼의 너비를 넉넉하게 여유있게 주문하시고 창문을 모두 막았을때도 자연스러운 주름이 잡히는게 멋지다고 생각해요. : 제 개인 취향으로 린넨 커튼은 주름이 있어야 예쁘게 보이는 것 같아요 . ㅎㅎ
    커튼을 열었을때는 두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커튼 끈도 함께 동봉되어 있어서 묶어 보거나 그냥 자연스럽게 해 두거나 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묶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미드나잇 네이비컬러의 색감이 정말 멋지지요?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하고 진한 네이비컬러가 오래 봐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 작은방은 게스트룸이기도 해서 보통은 창파파가 사용하는데 색감이 마음에 든다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www
    저녁노을지는 창밖의 바다를 보며 감상에 잠기는 낭만적인 참이 어린이ㅋㅋㅋ사실은 "엄마, 또 썰물이 계속 나와요"라고 밀물의 신기함을 매번 말하고 있다.

     

    모노 린넨 커튼 미드나잇 네이비 인터넷으로 간단히 주문 제작해 드리지만, 코르디에누 씨모노리넨 커튼은 요즘 유행하는 하늘하늘 커튼과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

     

     

    데꼴디엔씨 www.decordnc.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