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격대비 괜찮아요 판촉물 쇼핑몰 판촉 넷
    카테고리 없음 2021. 2. 16. 11:42

    판촉물 쇼핑몰도 여러 곳이 있더라구요.개업 판촉물이 필요하고, 여기저기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곳을 알아보다가, 판촉물 쇼핑몰 판촉넷이 가장 규모가 크고, 입소문이 더 많은 것 같아서 이용해 보았습니다.오랜 직장생활을 청산하고 가게를 내려고 준비중이라 :) 직장생활을 존중하며 얼마나 자영업을 시작하는 순간을 꿈꾸어왔는지 모르는 가게를 처음 내보는 만큼 브랜드 파워있는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저의 가게를 내기에 홍보에 이것저것 신경쓸것이 많습니다.그래서 개업 판촉물이나 이벤트성의 사은품을 주문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핫핑크로 홈페이지가 만들어졌네요.생각보다 더 다양한 카테고리와 상품들이 있고 볼펜 정도일 것이라 생각했던 제 예상을 깨고 말았습니다.보조배터리,블루투스스피터,텀블러,타올,우산,볼펜,머그컵등을가장많이주문하시는것같습니다.개업 판촉물 이외에도 다양한 판촉물을 취급하는 판촉 넷입니다.이전에 회사에서 단체로 가방을 맞춘 적이 있는데, 그 때도 이용했던 사이트입니다.회사 로고를 너무 크지 않게 넣었더니 모두 활용도가 높아졌다고 좋아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청소년이나학생을주타깃으로하는가게라면학생에게필요한문방구등으로판촉물을제작하는것이좋을것같습니다.연필, 펜, 만년필, 파일, 수첩 등 학업에 필요한 문구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저도 어렸을 때 생각해 보면 학교 앞에서 뭔가 홍보하면서 나눠주었던 판촉물 중에 저에게 필요한 것이 있으면 꼭 받아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배송안내를 확인해보니 국내택배로 배송을 해준대요.구매자가 원할 경우 도서산간지방, 제주도, 해외배송, 퀵서비스, 화물배송도 가능하며 추가비용은 그만큼 부담하셔야 한대요.발송일로부터 평균적으로 하루에서 이틀 정도 걸린다고 하니 생각보다 곧 짐이 도착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인더노트와 펜까지 주는 세트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보았습니다.찌꺼기가 많이 안 나오는 독일제 잉크를 쓴대요.판촉물 쇼핑몰에서 대량 주문제작하는 상품은 상품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편견이 있잖아요?물론실제로그런경우도많이겪었구요.그래서 상품별 상세 페이지를 꼼꼼히 확인하고 원산지를 확인해보니 대부분은 국내 공장에서 생산되어 품질 검수를 까다롭게 하는 곳이 많더군요.
    상품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제가 상상도 못한 의외의 제품도 많았습니다.저금통이나 키 재기 같은 아이템은 판촉물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것들 뿐입니다만.은행에서만 나눠주는 줄 알았던 달력은 의외로 단가가 비싸더라구요.5000원에서 6000원 하는 걸 보니 갑자기 달력으로 나눠준 은행이 고맙기도 하네요.
    이렇게 품질이 좋은 볼펜이나 만년필의 경우는 가격이 꽤 나왔더라구요.이게 하나만이 아니라 세트로 몇 개가 들어있어.이 정도는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해도.만년필이나 고급 볼펜의 경우는 개업 판촉물로 나누어주는 것은 별로 없고, 행사나 축제 때 사은품이나 선물로 많이 증정하는 것 같아요.어렸을 때 친척 할아버지가 손자들을 위해 만년필 세트를 맞춰 주셨던 게 생각나요.
    어떤 제품을 어느 정도 주문 제작해야 할지 아직 감이 오지 않았다면 이렇게 용도별 추천 상품을 선택하십시오.행사별, 대상별, 업종별, 가격대별, 브랜드별로 내가 원하는 용도에 맞게 판촉물을 주문제작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별 추천 상품 리스트는 위와 같습니다.개업 판촉물, 전도용품, 설명회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근로자의 날이나 세미나, 주주 총회, 스승의 날, 명절 세트, 체육대회, 동창회까지 있는 걸 보고 정말 전문적으로 판촉물 쇼핑몰을 하는 줄 알았어요.
    저는 개업 판촉물을 중심으로 조사하기 때문에 이벤트별 선택으로 개업 판촉물을 선택했어요.가장 인기있는 상품순으로 리스트화되어 보인답니다.벽시계는 생각도 못했는데 제 기준으로 단가가 너무 비싸서 시계 종류는 고를 것 같지 않아요.사진 속의 열쇠고리도 생각 못했는데, 쉽게 버릴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서 뺐어요.옥주걱이 뭐하는 물건인지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혈압계도 단가가 너무 높네요. 명함홀더도마찬가지입니다.
    길에서 길가 전도하거나 받을 때 자주 받은 물티슈입니다.항상 10장 정도 들어 있는 물티슈가 기본인 것 같아요.거리에서 뭔가를 나눠줄 때 받아주지 않으면 왠지 상처를 받게 되는데 물티슈는 활용도가 높아 대부분 받는 것 같아요.저같은 경우에는 누군가가 물티슈를 나누어 주면 하나 더 달라고도 합니다. www
    10장의 물티슈는 기본구매수가 1000개 입니다.다른 제품은 대개 200개에서 500개인 경우가 많은데 물티슈는 단가가 낮기 때문에 최소 수량이 많은 것 같습니다.전도 용품이나 모델 하우스의 홍보 판촉물로 물티슈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어릴 때부터 이렇게 밖에서 받아온 물티슈는 품질이 좋지 않으니 피부에 사용하지 말라는 말을 자주 들었는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가한 안전한 성분과 화장품법에 따른 엄격한 제조공정으로 만들어진 물티슈라는 설명을 보면 요즘은 꼭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고등학생 수능이 끝나고 단체 졸업 선물로 시계를 주는 게 어떨까 하는 의견이 나와서 시계로 견적을 냈어요.단가가 조금 있기 때문에 최소 구매 수량은 50개이고 인쇄를 어떻게 하는지 케이스와 포장지는 어떤 것으로 하느냐에 따라 추가 비용이 드는 시스템이네요.케이스는 골판지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포장지도 금이나 알루미늄 포일까지는 무료이지만, 밴드를 가죽으로 할지 메탈로 할지 여부에 따라 추가 금액의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즉시 구입할 수도 있지만, 마음에 드는 것이나 견적서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한번에 수십, 수백 개를 주문해야 하는 대량주문이니 주문 전 주 타깃 층이 되는 고객의 성별과 나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철저히 분석한 후 상품을 골라 주문해주세요.판촉물 쇼핑몰 판촉넷 바로가기 링크를 남기고 포스팅을 마칩니다.

     

     

    판촉물 쇼핑몰로서 개업 선물이나 도매로 구입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판촉물 쇼핑몰입니다.panchock.ne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