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생겼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요.오늘은 그것과 관련된 기초 제품을 고르는 요령을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저도 예전에는 여드름이 심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지금은 이 방법으로 선택해서 많이 회복된 상태예요.그럼 피부 진정 크림을 볼 때 가장 신경써야 할 세 가지와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까지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가장중요한것은도와같은성분이들어가서무엇을도와주는지를보는겁니다.주로 병풀과 어성초 추출물이 트러블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 외에도 장벽을 튼튼하게 하는 다른 것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는 보관해 두는 편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 pH의 농도가 약산성 범위에 들어 있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아시다시피 피부를 이 정도 유지하면 외부 물질로부터 보호 장벽이 개선되어 자극을 받아도 회복 능력이 높아집니다.그래서 우리는 기초 제품을 볼 때 이것이 잘 세팅되어 있는지 잘 확인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촉촉하고부드러운지살펴보고고르는게좋아요.왜냐하면우리는최대한피부에자극이되지않도록노력해야하기때문이에요.미끄러지듯 도포하면 롤링 시 마찰이 적고 스트레스가 적다' 오히려 영양가가 높다고 울퉁불퉁한 텍스처는 주름을 펴는 편입니다.
저는 위에서 말한 3가지 기준으로 화장수, 로션, 피부 진정 크림 등을 사용하고 있어 지금은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이런것들을기본으로해서여러분의타입에맞게추가하시면도움이되실것같습니다.가능한 한 손을 문제 부위에 대지 말아 주세요.무리하게 짜는 행동은 삼가주세요.
제가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는 알려드린 기준도 모두 포함되어 있고, 추가로 생각하지 못했던 다른 장점들도 몇 가지 있었습니다.덕분에 지금까지 사용해 본 것 중에서 가장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안나 플러스의 그램크림이라는 건데 아직 못 정하신 분이라면 이걸 보셔도 될 것 같아요.
이게 다른 것과는 아주 큰 차이가 있는데 다이아몬드 1캐럿이 들어있다는 거에요.이 성분이 무슨 역할을 해 주느냐 하면 롤링할 때 피부에 작은 스크레치를 내서 깊은 곳까지 영양을 주는 기초 공사 같은 것입니다.저도 처음에는 너무 자극하는 게 아닌가 의심했는데 리뷰와 평점이 좋아서 궁금해서 썼어요.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자국이나 흉터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이었다고 생각합니다.솔직히 이제 문제는 없지만, 제가 처음 관리를 잘못해서 여기저기 미세한 얼룩 등이 꽤 있거든요.그래서 여기에 거는 기대가 컸어요
참고로 저는 지금 약 3주 동안 쓰고 있어요듬뿍 발라서 그런지 벌써 상품이 바닥나서 사야할지 고민이에요.제일 좋다고 느낀 게 뭐냐면 이걸 바른 날에는 건조하고 당기는 느낌이 안 들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속건을 잡기 위해 3가지 이상의 기초를 만들었는데, 이것은 약 2번만 레이어링을 해서 바르면 자고 일어나 불편이 없었습니다.만약 그러면 너무 기름기가 많은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말씀드리자면, 유분보다는 수분감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푹신푹신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피부 진정 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빨갛게 올라왔을 때 사용하면 되거든요제가 이걸 언제 느꼈냐면 며칠 전에 친구랑 등산을 다녀온 적이 있었어요.나무가 많아서 딱히 모자를 쓰지 않았는데 집에 오니 따끔거리고 깜짝 놀랐습니다.그래서 그날 밤에 이걸 팩처럼 놓고 잤는데 다음날 개운하더라고요
흡수력도 좋으니 로ー링 햄버거를 잘 하지 않더라도 곧 꺼지고 자극도 없어요. 그래서 더 순수하게 느낀 걸요.안에 들어간 다이아몬드가 1캐럿 있어도 특별히 입자가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밝아진 것 같기도 하지만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
향에 대해 궁금한 분들의 눈에 잠시 설명을 드리면, 어머니가 사용하는 화장품처럼 냄새가 독하지 않습니다.정확히 이런 느낌이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은은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피부 진정 크림에 어울리는 향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해 보고 트래블이 커진 적도 없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몇 통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이런 기초 제품들은 단기간에 변화를 느끼기 어렵고, 몇 달 사용했을 때 진정한 가치가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저도 참고 사용하려고 합니다.
몸에 써도 된다고 하는데 일주일 안에 써도 될 것 같아서 시도 안 하고 얼굴에만 바르고 있어요.제 어머니는 나이가 많기 때문에 진짜 영양이 듬뿍 담겨 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것은 괜찮으면 저보다 더 좋아합니다.바른 느낌도 안 나는데 안 당겨질 것 같아서 신기하대요
마무리는 깔끔하고 특별히 뭔가를 두툼하게 올린 느낌없이 가벼웠습니다.저는 건조에는 괜찮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은 알아봐 주세요.그 외에도 피부 진정 크림이 발견되지 않은 분들께도 추천합니다.저는 몇통인가 반복해서 써야할 것 같아요.
<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문장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