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단백질바 정도면 최고지~ 단백질바 추천이
    카테고리 없음 2021. 4. 2. 15: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있는 프로틴바를 소개합니다!

    저는 몇 달 전에 살이 쪄서 식단 조절을 하면서 살이 빠지고 있어요.사실 식이요법이 다이어트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잖아요.

    당연히 식사량을 확 줄였지만 가능한 한 탄수화물, 지방, 칼로리는 적게 먹고 있습니다.하지만 단백질은 절대 관리하고 있습니다.

    제가 조사했더니 근육량이 많아지면 기초 대사량도 높아지고, 그 덕분에 다이어트 효과도 나온다고 해요.그런 이유로 근력 운동도 하면서 근생성에 요구되는 단백질 섭취를 제대로 생각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부족한 양을 보강할 것이다 눈에 이 프로틴바를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하나 11 그램이나 되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배고플 때 간식으로도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맛도 달콤한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 만족했습니다.맛있는 과자를 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직장에서도 몇 개를 두고, 차 안에서도 1~2개를 가지고 다닙니다.

    제가 이용 중인 이 단백질바는 인터넷 리뷰에서 자주 볼 수 있거든요.그래서 눈이 갔는데 상품 평가를 보니 만족도도 너무 좋은 것 같아 이걸 구입해 보려고 했어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와~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단백질바 추천을 강력히 권하고 싶어요.

    특히, 현재는 전염병에 의한 전문적인 장소에서의 운동은 어려운 것인데 이것이 에너지 공급용으로도 좋고 웨이트 트레이닝 등을 실시하는 것에도 좋다고 생각했다.

    제 경우 홈트레이닝을 하는 편이긴 하지만 빠른 효과를 기대하며 조금 능력 범위 이상으로 단련하는 편인데 도중에 힘이 급격히 줄었어요.

    그럴 때 이 단백질 바를 하나 뜯어 와작와작 맛있게 먹으면서 서서히 기운이 돌아오는 것 같아서 그렇게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거는 맛의 퀄리티가 높은 게다가 첨가물도 좋기 때문에 더욱 단백질 바를 추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예전에 편의점에서도 이런 것과 비슷한 것이 있어서 호기심에 사봤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고요.특히 통아몬드가 많이 있어서 쫄깃쫄깃했어요.

    그런데 지나치게 단백질 함량에만 집중한 느낌이랄까.구성되어 있는 다른 재료들이 별로 안 좋은 것 같고 균형이 잘 잡힌다는 느낌도 없었어요.

    그래서 그것에 비하면 제가 구입한 이 단백질 바는 좋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먹는 이 단백질바 -는 동식물성 단백질을 다 넣었단 말이에요.역시 이 두 가지를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좋은 단백질을 섭취하는 방법이므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제품은 동물성 유청 단백분말과 식물성 콩 단백너겟을 첨가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동물성은 근육 트레이닝에도 좋고, 식물성은 근감소 예방에도 뛰어난 것 같아요.자세한 비율로는 식물성 6, 동물성 4인 것 같습니다만, 솔직히 여기까지는 먹을 자신이 없고, 이 단백질 바에 그렇게 들어있을 거라고는 전혀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이 두 가지를 한꺼번에 공급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네요.

    제가 단백질 바를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견과류가 많이 들어있기 때문이에요.

    재료의 구성을 확인한 결과, 땅콩이나 아몬드가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식물 섬유나 비타민 E등의 성분도 공급할 수 있으므로 대만족!

    그리고 견과류에 포함된 섬유질이 지방 흡수를 방해하는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덕분에 살을 빼서 인간으로서는 매우 만족스럽게 먹고 있군요.

    TMI입니다만, 제가 변비도 조금 있는 편이기 때문에 식이섬유를 잘 섭취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견과류가 폭삭폭삭 쫀득쫀득한 식감 있잖아요그렇지 않아도 이 단백질 바의 추천 제품은 기본적으로 바삭한데, 오독오독 한 식감이 살아 있습니다.

    조금 안 좋은 점은 냉장보관할 때 이빨이 다 빠져버려요.생각없이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꺼내 먹었는데 너무 딱딱해서 큰일날 뻔 했어요.

    역시 회사에서 알려주는 저장방법대로 그냥 차갑고 건조한 곳에서 저장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덧붙여서 점원의 말에 의하면, 전자 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좀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개인적으로는 좀 축축한 식감이 될까 봐 그렇게 많이 안 먹는데 궁금한데 이따가 데워서 먹어볼게요

    이거는 1개에 11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고 했잖아요보니까, 1개 제공량 32g으로 들어있더라고요.

    근데 100g 기준으로는 34g이나 되니까 함유량이 겨우 높은 걸 실감했어요단백질이 많은 음식 중에 닭가슴살과 비교하면 100g 23g이지만 그 정도면 고함량이에요

    저 같은 경우 다이어트를 하는 보니, 탄수화물, 지방, 그리고 칼로리에 민감했는데 1개에 탄수화물 13g, 지방 5g, 칼로리 140kcal 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느꼈어요.

    좀 더 낮으면 완벽할 것 같은데 하루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로 따지면 적을 것 같아서 만족하고 먹고 있네요. 아무튼 이런 부면에 대한 이유도 단백질바가 추천!

    이 제품은 맛이 핵심요소이기도 해서 맛을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준초콜릿, 견과류 등으로 달콤하고 고소하면서도 크랜베리 덕분에 새콤달콤한 맛까지 볼 수 있어 좋습니다.물론 이것은 과일이 들어 있다고 해서 신맛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조금 질렸을 때의 타이밍에 시큼한 맛이 나거든요.

    어떻게 이렇게 맛있게 만드셨는지~(웃음)

    아, 그리고 달콤한 맛에서는 마치 분유와 같은 단맛도 느낄 수 있거든요.홍어의 원료가 들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무튼 맛있다는 거!

    마지막으로 이 프로틴 바의 추천 상품은 식약처 햇이 인증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가공 식품이기 때문에 이런 점도 체크를 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역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격 등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점이 많으실 텐데요?

    제가 소개한 상품은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니 꼭 한번 둘러보세요~

    -포스팅 종료-

    [whey 10 스토어] 웨이텐스토어 <www.whey10.co.kr>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