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 사표 러시아 여행카테고리 없음 2021. 4. 2. 20:33
모든 게 완벽했고 떠나는 러시아 여행이었어요.그래서 언제나처럼 여행을 떠나기 전 러시아 여행 출사표를 쓰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러시아 여행이 물건을 가져가 버렸나요?정말 아이러니하네요러시아 여행이 원래 날아가는 여행인데 그 여행 자체가 없어졌다니.. 푸하하하하하
대학 동기들의 여행은 2015년부터 시작된 것 같아요.기억이 날아가셨는지 모르겠지만 기억을 한번 더듬어 보겠습니다.
2015년... 오스트리아... 탱자, 구대치, 정보원숭이임효틀, 오야붕, 산소 같은 여자.2016년... 노르웨이... 탕자. 구대박정보쟁이 2017년... 시칠리아... 텐자 쿠데파정보집 2018년... 베니스... 당자, 구대박, 정보살, 임효틀... 이 정도였는데 이번 러시아 여행에서는 새로운 멤버가 함께 간다는 거에 큰 의미를 가지고 있었어요2020년 러시아... 탱자, 크대단, 정보원숭이, SNS용 타일스크, 그리고 인솔자 사장님
러시아 전문 여행사 사장이 이끄는 러시아 여행은 어떤 편안한 여행인가요?우리는 돈만 내고 비행기표만 사면 되는 여행이었어요.그 비행기표도 사장님이 한 분 한 분 직접 사셨어요.
물론 우리가 편할 정도로 누군가는 대신 스트레스를 받았다는 거겠죠?믿을 수 없는 러시아 항공 여행이 몇 달 앞으로 다가왔는데 비행기 계획표가 안 나와서 힘들었어.
지난해 비행기표를 끊었을 때도 코로나19 같은 문제로 여행을 못 갈 줄은 몰랐어요.여태까지 계획된 여행 중에 가장 확고한 여행처럼 보였는데?역시 하늘이 허락하지 않아서 안 되겠네요.작년만 벌써 이렇게 비행기표를 끊어놨거든요.이거 이코노미와 비즈니스의 중간 컴포트 좌석인가? 하는 것이었지만 가격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이미 좌석까지 통로석을 배정받아 두었습니다.결제도 했고요여행을 떠나기 전 지난 12월과 1월에 인솔자인 러시아 한세 여행사 사장과 예비 회의를 두 번 가졌습니다.근데 모든 게 수포로 돌아갔어요물론... 탱자는 아무것도 안 했어요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았다는 거죠.
나머지 2명은 구대박이라고. 정보살해는... 만약 안된다면 따로 비용을 들여서 무리하게 비즈니스를 타야할 가능성도 있었습니다.동기들한테는 미안했지만
제가... 올해 운이 안 좋구나 했는데
인생사 새옹지마라더니
코로나19가 한국을 뒤덮어 전 세계로 확산되면서 러시아 입국금지령이 내려지고 항공편도 자취를 감춰야 할 상황이 됐으니 상황은 역전됐다.
기뻐서 그만둔 것입니다.쿠쿠쿠
다시 한 번 한세 여행사 사장이 환불을 위해 러시아 항공사 측에 전화를 하고 또 수수료 없이 환불을 하느라 고생해야 한대요.전화가 불통이에요.그도 그럴 것이 몇 개월간.. 거의 매일같이 서울.. 모스크바를 왕복하는 러시아항공이 풀부킹이었다고 하는데..수천명이동시에전화를걸고있는상황이겠죠.
4월 30일~5월 8일까지 러시아 여행은 출사표도 없이 물거품이 되고 말았어요.아무리 드라마틱하게 상태가 호전된다고 해도, 러시아 여행은 가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다는데, 러시아 여행을 갈 수 없게 되었다고 불평할 분위기가 아닙니다.
역시 가면 갈 줄 알았는데.여행도 신이 허락해주셔야 하는구나.알고 있었는데. 다시 알게 될 거에요.
그런데 7월 30일에 노르웨이에 가는데, 이것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