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디의 생일이 다가오고 고, 어떤 선물을 해드려야 할지 고민해버렸어요학생이기 때문에 저도 부담스럽지 않은 물건을 선물하고 싶었지만, 이렇다 할 상품을 특정할 수 없었습니다.그래서 인터넷에서 40대 아버지의 생신 선물이라는 단어를 검색해 보면 차량용 방향제가 나오지 않나요?향기의 경우 취향이 있기 때문에 고민했지만 리뷰가 너무 좋아서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바로 이게 제가 찾은 선물은 벤볼릭 차량용 방향제였습니다후기를 보면 남편, 남자친구, 아버지의 기념품이나 여성도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서 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가끔 아빠를 위해 사셨다는 분이 계셨는데 그렇게 다양하게 선택하는 것을 보고 무난하게 다 쓰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여러가지 내용을 조사한 후 신뢰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택배를 신청했습니다.처음 본 박스는 꽤 고급스러웠어요.
브룩계열의 박스를 열면 그 안에 있는 구성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예쁘게 꽂혀있는 걸 보고 마음에 들어요.가끔 안에 구성품이 빠져서 굴러가는 일이 있었기 때문에 신경이 쓰였거든요.자,그래서이런점에서플러스점수를받았습니다.
카드 1장과 은색 봉지, 본체, 고정 핀과 오일이 들어 있었습니다.이걸 고른 게 물론 리뷰가 좋았던 것도 있지만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는 점도 있었지만 특히 반영구적으로, 아니면 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걸 좋아하셨기 때문에 이런 점이 궁금했습니다.
의미 없는 카드라고 생각했지만 뒷면을 보니 설명과 함께 아래쪽에는 주의사항이 적혀있더군요.간단하게 쓰여져 있는 사용법이었지만, 충분히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저는 손재주가 없었지만 눈으로 훑어봐도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지금부터 어떻게 조립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게 본품인데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40대 아버지의 생신 선물로 이것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인데 크기와 외모가 예쁘기 때문입니다.실버도 있지만 블랙과 로즈핑크도 있으니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주세요!
여기 차 제품이 특이한 점이 있었어요바로 스크류 방식으로 여닫을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원하는 발향 강도를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상대적으로 아버지는 진한 향을 좋아하지만 어머니는 향기가 진하면 취하실 것 같습니다.옆에서 누가 같이 타면 안 열리거나 조금만 열면 된다는 장점이 크게 와닿았어요
앞으로 오일 바르는 곳을 알려드릴게요!여기 은색 봉지 안에 패드가 들어 있어요봉지를 열면 이렇게 둥근 도넛 모양의 석고링을 볼 수 있는데 의외로 두껍고 큽니다.oil을 잘 흡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링을 끼니까 딱 맞는 게 빈 곳이 없더라고요여기에 원료를 넣겠습니다만, 석고 링에 그렇게 굴곡되어 있기 때문에 발라도 옆에 서지 않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만약 다른 향으로 바꿔서 사용하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오일과 함께 주문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이게 제가 고른 향이에요 헤스페리데스로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이래요.자몽과 머스크 향이 함유되어 향기에 민감한 분들도 좋아하신다고 해서, 여기를 선택했습니다!아무래도 엄마도 함께 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엄마가 더 좋아할 만한 향으로 선택했습니다!
향은 다양했어요남성들이 좋아하는 페로몬 향부터, 클린코튼, 블랙체리, 레몬라벤더가 있었습니다.자주 담배를 피우는 40대 아버지의 생일 선물로는 블랙체리도 좋을 것 같았지만 다음 기회에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이번 선택은 헤스페리데스였으니 석고링에 걸어드릴게요! 처음에 보셨던 검은색 카드 뒷면을 보시면 주의 사항에 5방울 떨어뜨린 후 3분 말리고 다시 5방울 떨어뜨리래요.마침 좋다고 해서 저도 그렇게 뿌렸는데 향이 잔잔하게 올라오는 게 좋았어요.
그리고 뚜껑을 조립했거든요조금 열어놨더니 기분 좋은 향기가 나더라고요.프랑스산 천연 100% 향수 원료를 써서 그런지 진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나더라구요.기분 좋은 냄새가랄까, 은은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나아가 엄격한 세계 규제를 관철 바닥이 있으며, 프탈레프 사이트를 넣지 않음으로써, 안전한 내용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이런 안전성을 확보해 40대 아버지 생신 선물로 안성맞춤이 아닌가 생각했어요.
마지막 단계인 고정핀 포함입니다.처음 봤을 때 자석이어서 좀 놀랐어요에어컨 입구에 꽂는 핀 자체는 두껍고 넓이도 괜찮았어요.심지어 길이도 대충 길었어요그런데 어린아이라는 부분이 마음에 걸렸습니다.운전하다가 방지턱에 걸려 덜컹거릴 때 떨어지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들어 테스트를 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고정핀으로 흔들어보니 정말 딱 붙어있더라고요.운전하다가 떨어질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서프라이즈를 위해서 바로 드리지 않고 차에 직접 달아드릴 예정입니다
확실히 메탈 소재로 세련됨 라는 느낌이 드네요.사이즈도 적당하고 어떤 차에도 잘 어울리는 색상이어서 만족했습니다.히터를 켜보니 은은한 향기가 금방 올라왔어요.덧붙여서, 이것은 잠궈 두어도 뒤에 구멍이 3 개 있기 때문에 얇고 향기가 올라와요.아버지도 차를 타보시고 은은한 향을 좋아하셨는지 마음에 드셨습니다.
여태까지 고민을 했었는데 다른 사람들도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40대 아버지의 생일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벤볼릭 차량용 방향제로 새로운 향을 내는 것은 어떻습니까?
#40대 아버지 생일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