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천, 지금 봐도 재밌는 추억의 코미디 영화카테고리 없음 2021. 8. 21. 09:14
안녕하세요 :) 프레시맨입니다. 몇일전에 티비를 보고 채널을 돌렸더니 우연히 옛날에 좋아했던 추억의 코미디영화가 나오더라구!!(라떼~~)
"동갑내기 과외"라는 영화로 당시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영화이기도 하고, 명대사들을 위해 많은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패러디를 하기도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영화입니다.옛날 영화라 요즘 젊은 세대 친구들은 잘 모르겠지만 오래된 영화라 오랜만에 봐서 유치하지만 다시 봐도 재미있어서 추천합니다.그 밖에도 예전에 재미있게 봤던 영화까지 추천드리니 시간 때우기용으로 감상해 보세요.(웃음)
1) 동갑내기 과외
그만큼 원작이 인기가 좋더라고요.김경현 감독의 작품으로, 주연 배우로 김하늘, 권상우가 출연.공유 김지우 백일섭 김혜옥 김자옥 등 조연자들이 캐스팅됐습니다.(당시 코미디 영화로 유명한 배우들이었어요)
공유는 당시에 신인이었는데 지금은 다시 보면 색다른 매력 포인트?매력이 있었어요.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지금 보기엔 약간 유치한 스토리 라인과 대사가 난무하는데, 그런 매력으로 보면 재미있어요.
점점 둘 사이에 이상한 기류?흘러가는데 과연 두사람의 운명은??어떻게 될것인가!!
관전 포인트입니다
2. 엽기적인 그녀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 같은 영화고 곽재용 감독이 제작하고 전지현 차태현이 출연한 영화예요.
술에 취해 휘청거리는 그녀를 보고 부축하려는 생모퉁이에 그를 지하철까지 데리고 탔는데 그 순간 낮에 선 아저씨에게 구토를 한 그녀.
그렇게 그녀와 첫 만남이 시작된 건우!평범한 대학생이던 건우는 그렇게 그녀와 만나면서 인생이 꼬여가는데 두사람은 점점 사랑을 키우게 되지만 부모의 반대로 결국 헤어지게 됩니다.
두 사람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3) 과속스캔들
강형철 감독의 작품으로 아까 소개한 엽기적인 그녀의 주인공 차태현이 출연하고 박보영 왕석현 등이 함께 연기를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