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준비물로 가정부를 준비하는 분 많으시죠? 저희 첫째 어린이집은 어린이집 앞치마가 필수 준비물이 아니라서 준비하지 않았는데, 작년에는 제일 아랫반이라 미술활동이 별로 많지 않아서 그런지 옷이 더러워지거나 하는 일은 별로 없더라구요~ 근데 확실히 네 살이 되니 미술활동도 늘고 식사도 스스로 먹으면 옷이 더러워지고요.갈아입을 옷을 보내는데, 항상 씻어서 메모를 해서 보내주시는 선생님께 죄송해서 어린이집 앞치마를 정리해서 보내드렸습니다.
감각적이고 친환경적인 유아미술 앞치마 율그란 어린이집 앞치마도 찾아봤더니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어린이집에 다니는 육아맘은 다 똑같은 마음이지만 이왕이면 뭐든 예쁘고 좋은걸 보내고 싶죠?그래서 디자인도 기능도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다가 유루그란 제품을 만나게 되었어요~첫째 아이를 위한 보육원 앞치마이긴 한데, 저는 밑에 여동생도 있으므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었으면 좋겠다는 소원이 있었습니다.하지만 율그란 어린이집 앞치마 세트라는 디자인은 남녀 구분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딱 마음에 들었습니다.색감도 패턴도 너무 감각적이어서 보자마자 이거지! 이랬어요ㅋㅋ
디자인이 뭔가 예술적이고 남다를 것 같았는데 국내에서 활동하는 비주얼 아트디렉터가 율그랑의 협업 제품이었어요.역시... 독특함이 느껴지는 패턴과 색깔이 기분 탓이 아니었어요 흐흐흐
라라의 디자인은 모자와 앞치마가 세트로 된 제품입니다.제일 좋은 점은 목 부분에 D링을 사용하여 사이즈 조절을 해서 입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크기도 넉넉하고, 어린 자녀분부터 7세까지 입을 수 있는 제품이므로, 이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뭐니뭐니해도유아미술공원으로사용할수있는제품이니까소재와실용성이제일중요하겠죠?유르그란 제품은 물이 닿아도 젖지 않는 워터프루프 제품입니다.원단 표면에 라미네이트를 통해 방수 기능을 잘 살린 제품이므로 물을 그대로 넣어도 앞치마가 젖지 않아요.게다가 일반 방수 원단의 제품은 소재가 딱딱하다고 해야 하나요? 그렇잖아요.하지만 라라 앞치마는 원단이 부담스럽지 않고 몸에 닿는 안쪽은 100% 순면이므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어린이집에 보내지 않아서 사놓고 집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미술용 앞치마 뿐만 아니라 음식 먹을때나 요리놀이 할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2살이라 숟가락질이 부족한 딸랑딸랑이도 4살인데 주르르 흘려서 먹고 있는 아들 레미에게도 딱!
요구르트 하나를 먹어도 꼭 먹은 느낌을 잘 살려주는 달래미 집에 전용 턱받이가 몇 개 있는데 사이즈 비교샷을 위해 입혀봤어요. 흐흐흐 이거 오빠 거야탐내지 말아요.두 살배기 딸이 입었을 때도 사이즈가 잘 맞습니다.목 부분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서 전체적으로 길이 조절도 되고 아주 좋습니다.또한 딸랑이는 뭔가를 많이 흘리는 용도이므로 이유식 턱받이처럼 목 위로 올라가는 것이 실용적이지만 목 둘레를 짧게 하고 착용하면 딱 좋아요!
세트 모자도 써봤어요 하하하. 처음이 달래미였다면 패션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스스로 모자를 착용했을지도 모르지만.아들로서 미인이라 모자는 싫어서 착용해 봤습니다.앞치마와 세트 레드 컬러 모자가 마치 빨간 모자 차차를 연상시키는 게 너무 귀엽더라고요앞치마의 허리띠도 한쪽은 레드, 다른 한쪽은 블루라서 은근히 뒷모습이 매력적입니다.
갈라케도 지금은 많이 부족하고 머리띠도 전부 거부하는 시기라서, "죽어도 안해"라고 하니까 짜장 스카프로 변신! 끈으로 묶는 형태라서 스카프빔처럼 활용할 수 있어서, 목에 하면 간단한 거 먹을 때는 아주 편하던데요?
그리고 깜찍한 라라에프론 착용하고 미술놀이 시작!!!요즘은 다 컸다고 색칠공부를 할때도 색도 여러가지, 도구도 색연필, 크레용을 바꿔서 색칠공부를 해요.그래서 그림 한번 그리면 옷이 난리가 나는데 이렇게 라라 앞치마를 착용해야 안심!!!
또한, 율그란 제품은 환경호르몬이 없는 폴리프로필렌 필름으로 라미네이트 되어 만들어진 제품이라 세척과 건조가 용이하고 내구성이 있어 여러 번 세탁을 하여도 깨끗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보통 방수 소재의 경우 환경호르몬이 발생하는 PVC 소재를 주로 사용하는데, 율그란앞치마는 환경호르몬 무검출 소재를 사용한다고 하니 아이들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아기 때 이유식 턱받이를 졸업하고 앞치마는 처음 입어보는데… 아들 앞치마를 입으니 미대생 오빠 느낌이 물씬~ 저 이제 진짜 많이 큰 것 같아요. 예쁜 앞치마를 두른 탓인지 뭔가 앞치마를 두른게 멋있어요!
귀여운 유아미술 앞치마를 입고 그림 그리기에 열중~!
책상에 앉아서 색칠공부를 하다 보면 저렇게 색칠에 배탈이 나서 옷과 배 부분이 항상 더러워졌는데 앞치마를 입으니까 정말 너무 편하더라구요!어린이집에 보내면 선생님도 아주 편할 것 같습니다.빨리 센스 있게 보낼 걸 그랬어요. 준비물은 아니라고 그냥 매번 옷만 보내드린게 순간 미안하더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술놀이, 요리놀이, 식사시간을 모두 지켜주는 율랑 앞치마.어린이집 앞치마를 준비하고 있다면 시선 강탈, 매우 깨끗한 율그란 제품을 추천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율란 추가 시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율란 홈페이지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니까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구경해보세요!
즐거운 나들이율 그란 shop1.julgran1.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