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걸 찾는 거북이 수건 베개보다 더카테고리 없음 2021. 1. 13. 23:01
# 거북이 수건 베개
평소와 다르게 머리가 아파서 자주 아프다면 목에 이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컴퓨터를할때,또는휴대전화를볼때무의식적으로사람은고개를앞으로내리고굽힌자세를취하는경우가많습니다.
그렇게 오래 가다 보면 정말 거북이처럼 생겼을 수도 있어요.그걸 '거북이 목'이라고 쉽게 부르더라고요.
저 역시 목이 불편해서 자고 일어나면 쑤시는 듯한 근육통에 자주 시달렸습니다.
찾아봤더니 저 같은 사람에게는 거북이 수건 베개가 은근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집에 있는 수건을 돌돌 말아서 목 아래쪽에 받쳐서 써 봤어요.
배개대신 써보니까 의외로 좋더라구요(웃음)
높이도 마음대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이 또한 좋지요.
너무 높은 것 같으면 가볍게 감으면 되고 너무 낮으면 한 바퀴 더 돌리면 되니까.
제가 잘 때 여기저기 뒤척이는 편인데
그런 습관 때문인지 아침에 눈을 뜨면 항상 바닥에 누워있었어요.
이건 아닌 것 같아서 다르게 생긴 조개를 찾아보기로 했어요
우선 경추를 제대로 지탱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C 자형의 커브를 만들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러면 자는 동안 경추 교정을 조금 기대할 수 있으니까요!
이것저것 몇시간동안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하나 나왔습니다.
제가 찾던 기능은 다 들어있더라고요.
중앙이 돌출되어 있고, 수건이 돌돌 말아 있는 것 같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목을 지탱해주는 부분의 높이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서 좋거든요.
왜냐하면 이게 어깨랑 머리가 닿는 부분이 존재해서 누우면 자연스럽게 받쳐주거든요
전체적으로 지지해 주는 그런 기분이랄까요?
이것은 크기도 꽤 크기 때문에 여기저기 굴러다니면서 사용해도 바닥에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면 편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순면 원단을 선택할 수 있고,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 알레르기 원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각자 하나씩 뽑았어요.그때그때 돌려가면서 쓸수있도록 말입니다~(웃음)
겨울에는 따뜻함을 가진 순면을 골라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누운 채로 있거나 전체적으로 모양이 바뀌거나 하는 것이 신기합니다.
처음에는 조금 어색했는데 며칠 정도 계속 쓰다 보니까 그런 게 적응이 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누워보니 안정감도 어느정도 느껴져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거북목수건 베개의 장점을 가지고 단점만 빼고 만든 그런 아이템이라고 해야 되나요?
부드럽게 이완되어 전신의 긴장이 풀립니다.그래서 마음도 편해지고 잠이 절로 잘 오더라고요.
계속 써본지 꽤 되었는데요?목이랑 어깨가 좋아졌어요.아침에 일어났을 때 따끔따끔 아픈 적도 별로 없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숙면을 취한 탓인지 개운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금만 자도 피곤하지 않고, 왜 모두 잠자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하는지 경험해 보니 알 것 같습니다.
참고로 나랑 같이 자고 같이 보내는 시간이 많은 거니까................................
안전한 소재로 잘 만들어져 있는지 확인하고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한국에서 100%제조된 배견이므로 믿고 사용해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용된 소재는 바이오비드폼이라는 특이한 신소재 플라스틱인데요.
플라스틱이지만 친환경적인 재질이기 때문에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져보시면 푹신푹신하고 동그란 모양의 거 푹신푹신해요.
참고로 이 건물 물세탁도 가능합니다.그래서 더러워지더라도 버릴 필요 없이 깨끗이 씻어서 언제든지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세탁한다고 해서 찌부러지는 것도 아니고 망가지는 소재도 아니기 때문에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결론은 사용하기 쉽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올바른 베개라서 좋다는 거에요!
이걸 꾸준히 사용해서 그런지 요즘은 어깨가 결리질 않아요.
집순이의 모든 것이 수니홈입니다smartstore.naver.com
무상으로 제품만을 지원받아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