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지고 몸도 오싹오싹하고 요즘 면역력이 좀 떨어지는 것 같아서 걱정했었거든요! 원래 추위를 많이 타서 겨울에는 거의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만 있는 게 일상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1년 중에 면역력이 제일 떨어지는 계절이 아닌가 싶어요
조금 충격적이었기 때문에 그 당일부터 다이어트를 하려고 디톡스 다이어트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그렇게 시작한지 거의 한 달 정도 된 것 같네요.
아, 물을 마실 때는 그냥 물이 아니라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로 레몬을 잘라 레몬물을 마셨는데 그냥 물은 좀 마시기 어려운데 레몬을 넣으면 더 마시기 편하고 양을 늘려서 쓰지도 않고 마시게 되었습니다.
레몬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슈퍼에서 한 봉지를 대량으로 샀습니다.
원래 따로 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비축 용도도 아낄 수 있고, 다양하게 음식을 준비할 때도 보충해야 할 활력을 채워주니까 좋은 거죠.
먹는 방법은 하루에 2알씩이라고 합니다.자꾸 먹어야 하는 건 저도 힘들어서 이것도 그냥 옷장이 됐을지 모르겠지만.^^;다행히 2알씩 먹었기 때문에 먹어 버렸습니다.
신랑은 회사 다니면서 규칙적으로 식사를 잘 안하더라구요.야근이라도 하는 날에는 저녁을 늦게 먹거나 전화할 때도 많아서 항상 그게 걱정이었어요.
그렇게까지 바쁘니까 운동할 시간도 없고 몸 관리도 안 하는 것도 제 고민 중 하나였는데 그래도 이거 먹으면서 관리도 하고 체중이 조금씩 달라지니까 스스로 관심을 갖는 것 같아요. 흐흐흐
이 컷팅제는 먹어도 디톡스 다이어트로 제가 매일 먹는 레몬물이랑 야채주스는 절대 싫다고... 근데 이거라도 거부 안 하길 잘한 거 같아요
관리를 한지 한달정도 지났습니다만, 처음 1주일 후에는 정체기가 되어버려서 추천받은 보철조제를 먹은후, 생각보다 훨씬 빨리 살이 빠지는 느낌이 들었고, 현재는 뚱뚱했던 체중에서 1~2킬로그램이 빠졌기 때문에 4.5킬로그램정도 빠졌습니다.
제일 먼저 바뀐 게 옷 입었을 때 핏! 그 만족감으로 스스로 살 빼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이제부터는 신랑이랑 같이 먹게 되어 다시 주문해야 하는데 새해에도 이렇게 건강 조심해서 다이어트 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