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 방에! 디톡스 다이어트.
    카테고리 없음 2021. 1. 17. 06:58

    날씨가 추워지고 몸도 오싹오싹하고 요즘 면역력이 좀 떨어지는 것 같아서 걱정했었거든요! 원래 추위를 많이 타서 겨울에는 거의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만 있는 게 일상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1년 중에 면역력이 제일 떨어지는 계절이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인지 움직이기도 힘들고 아침에 자고 일어났는데 몸이 무거운게 저절로 살이 찌는걸 느껴서 오랜만에 몸무게를 재봤는데 고장난건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마지막 쟀을 때보다 3-4kg는 더 쪘어요!

    조금 충격적이었기 때문에 그 당일부터 다이어트를 하려고 디톡스 다이어트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그렇게 시작한지 거의 한 달 정도 된 것 같네요.

    첫 일주일 동안 여유가 있었고 체중도 일주일 만에 거의 1~2kg 정도 빠졌어요.제가 지키던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하루하루 충분한 수분 보충이었습니다.그리고 건강 주스를 갈아서 매일 한 잔씩 마시고, 아니면 샐러드를 먹고, 시간이 날 때는 반신욕을 했대요.

    아, 물을 마실 때는 그냥 물이 아니라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로 레몬을 잘라 레몬물을 마셨는데 그냥 물은 좀 마시기 어려운데 레몬을 넣으면 더 마시기 편하고 양을 늘려서 쓰지도 않고 마시게 되었습니다.

    레몬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슈퍼에서 한 봉지를 대량으로 샀습니다.

    일주일째 그렇게 하니까 효과가 있어 보였는데 둘째 주부터는 정체기가 오더라구요.그래서 지인에게 추천받은 보철조취제를 병행하기 시작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런것들과 함께 살을 빼면 더 도움이 될것 같아서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
    제가 먹는 것은 콜레우스 포스콜리가 주성분으로 들어간 것인데, 요즘 시판되는 성분과는 달리 처음 듣는 성분이었습니다.
    익숙하지 않아서 미리 알아봤는데, 인공 체적용 시 시험결합과에서 체적중감합소, 체적유지량감합소, 제지방량 증가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특히 한­의 ­사가 연구한 제품이라 그런지 믿고 먹게 되었습니다.
    우수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었을 뿐 아니라 식약처에서 인정한 원료만 써서 그런지 제게 이것을 추천한 지인도 그렇고 저도 지금까지 먹어 본 차단제 중에 제일 편한 제품인가 봐요.
    몸이 조금 민감해서 잘못 삼키면 위가 아프거나 다른 반응이 나오기 일쑤입니다만.자주 걱정하는 부작용이 저는 별로 없더군요.
    배가 약한 편이라 섭취했을 때는 우선 식사 후 바로 먹었는데 가끔 무심코 먹고 공복으로 먹어야 했던 적도 있지만, 속이 쓰리고 불편한 증상은 없네요.
    한 번이라도 안 받아보면 예민해서 바로 버리거나 안 먹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흐흐흐
    부원료에는 해조칼슘, 그린커피빈 추출물 분말, 과일 야채 혼합 분말, 녹차 추출물 분말, 흰강낭콩 추출물 분말 등 여러가지가 들어가 있는데 평소에 화장실 가는 것이 조금 편하지 않았는데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부원료, 그리고 디톡스 다이어트 덕분인지 원래 불편하던 화장실에 요즘은 아주 편했습니다.
    원래 프로바이오틱스 먹었는데 이거 안 들고 가도 화장실 자주 가게 돼서 이것만 먹고 있네요 요즘은!
    그리고 함께 주성분으로 들어간 비타민 c는 제가 평소에 따로 먹고 있어요.피부에도 관심이 많은 편이라 그 부분을 위해서, 그리고 활력을 위해서도 잊지 않고 신경쓰는 것 중 하나입니다. :-)

    원래 따로 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비축 용도도 아낄 수 있고, 다양하게 음식을 준비할 때도 보충해야 할 활력을 채워주니까 좋은 거죠.

    먹는 방법은 하루에 2알씩이라고 합니다.자꾸 먹어야 하는 건 저도 힘들어서 이것도 그냥 옷장이 됐을지 모르겠지만.^^;다행히 2알씩 먹었기 때문에 먹어 버렸습니다.

    신랑도 겨울이 되면서 저랑 야식도 먹고 살이 찌기 시작해서 제가 권했는데 이런거 잘 안먹는 신랑인데 몇주 먹어서 효과가 있었는지 주문할때 자기것도 같이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제시간에 같이 먹습니다.

    신랑은 회사 다니면서 규칙적으로 식사를 잘 안하더라구요.야근이라도 하는 날에는 저녁을 늦게 먹거나 전화할 때도 많아서 항상 그게 걱정이었어요.

    그렇게까지 바쁘니까 운동할 시간도 없고 몸 관리도 안 하는 것도 제 고민 중 하나였는데 그래도 이거 먹으면서 관리도 하고 체중이 조금씩 달라지니까 스스로 관심을 갖는 것 같아요. 흐흐흐

    이 컷팅제는 먹어도 디톡스 다이어트로 제가 매일 먹는 레몬물이랑 야채주스는 절대 싫다고... 근데 이거라도 거부 안 하길 잘한 거 같아요

    일주일에 3번 정도는 반신욕을 하고 있는데, 그때도 레몬을 넣어서 하고 있습니다.피부에도 좋고 디톡스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니까 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 됐어요.겨울에는 역시 반신욕이죠❤️

    관리를 한지 한달정도 지났습니다만, 처음 1주일 후에는 정체기가 되어버려서 추천받은 보철조제를 먹은후, 생각보다 훨씬 빨리 살이 빠지는 느낌이 들었고, 현재는 뚱뚱했던 체중에서 1~2킬로그램이 빠졌기 때문에 4.5킬로그램정도 빠졌습니다.

    살을 빼고 나니 우선 몸이 가벼워지고 출산 후에 빼기 힘들었던 군살까지 정리할 수 있어서 요즘 자신감이 좀 생겼어요.사실 집에서나 밖에서나 편한 옷 위주로 입었는데 이제는 딱 맞는 스타일도 입고 청바지는 좀 작은 걸 사게 되더군요.

    제일 먼저 바뀐 게 옷 입었을 때 핏! 그 만족감으로 스스로 살 빼려고 노력하는 것 같아요.

    살을 빼는 건 정말 힘든 일인 줄 알았는데, 단기간에 이렇게 나름대로 만족하는 결과가 나타나니 신기할 정도에요. 디톡스 다이어트였다면 이렇게 안 나왔을텐데, 하루 종일 두 알씩 먹은 덕분에 쉽게 성공하지 못했을 거에요. :-)
    겨울에는 면역력도 줄었고 체중도 줄어들었고 매일 물먹는 양도 늘었고 비타민C까지 관리하니 푸석푸석했던 피부도 요즘은 밝아진 것 같아요.
    사람은 역시 관리한 만큼 결과가 나오는 것 같아요.매일 야식을 간신히 끊고 디톡스에 보충제를 병행하면 건강해져 단기간에 줄일 생각은 없었지만 생각보다 빨리 살을 뺄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이제부터는 신랑이랑 같이 먹게 되어 다시 주문해야 하는데 새해에도 이렇게 건강 조심해서 다이어트 해보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